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미쳤다. 가즈아 ~~~~~
마이크론이 지구를 구했어요오오오오오오오옷
삼전 너무 욕심 안내고 오늘 10% UP 살포시 기대해본다... ㅋㅋㅋ
삼전닉스 떡상 가즈아 ~~!!
어제 풀배팅 못해서 아쉽지만 오늘 떡상 가즈아
오늘 급등했다가 슬슬 빠질듯. 이미 10배 올랐으니 이미 제법 반영 다 됐다 이기
삼전닉스 급등이군 ㅋㅋㅋ
삼전 날아가겠네ㅋㅋ 그동안 코스피보다도 못오른거 어제부터 시동걸린거지 아무리 언론에서 헛소리해도 계속 줍줍한 개미들의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