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심' 업고 기강 잡겠단 장동혁…꺼내 들 반격 카드는?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이재명 대통령-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오늘 비공개 회동…'호남 반도체 투자' 최종 결정하나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최악의 졸전’…한국, 남아공에 0-1 충격패
홍명보호 남아공에 충격의 패배…32강 진출 '불투명'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기관이 반도체에 올인하나보네 덕분에 다른주식들은 오늘도 거덜난다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품이 주식시장을 거의 도박장 수준으로 만들었다 감독기관이 시장을 개판만들었네
쏠림현상이 더 심해 지네요. 6월에 기관들 리발란싱끝나면 더 할듯합니다
이게 맞나? 정부야 진짜 이게 맞아?
대한민국 증시가 저평가 일때는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다가 삼전닉스로만 수급이 몰리는 상황에서 왜 굳이 ETF 열어 타 종목들은 소외되고 수급이 더 쏠리게 만들었는지??? 증권 투자로 빚이 역대급으로 증가하는 시점에서 왜 굳이 레버리지를 승인해서 국민들 빚투를 유도 했는지??? 부동산때문에 가계 빚 늘어나는거 걱정했던 정부가 주식투자로 늘어나는 가계빚은 왜 장려 했는지?? 무리하게 9천피 만든게 이거 다 정치홍보 목적이었던건가? 진심 역겁다 !!!!
기관이 다 틀어 막는데 이게 맞는건가
반도체공포때는 반도체만 내리는거 아님 타종목은 10배로 더내림 오를때는 보합 폭락 그래서 폭락할때도 반도체를 사~~계속 다른섹터랑 벌어질듯 코스피지수 반도체없음 그냥 국가부도
코스닥 사라 질판~ 금융당국 책임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