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오늘 비공개 회동…'호남 반도체 투자' 최종 결정하나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반도체 '셔세권'의 위엄…펄펄 끓는 이 동네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국내 주식으로 420억 벌었어도···법원 “국내 사업장 없어 법인세 대상 아냐”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그냥 짐싸서 처들어와
이번 월드컵 전체 경기중 오늘 한국 경기가 가장 최악의 수준낮은 경기를 했다 국가대표팀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아르헨티나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칼 같은 경기 보다가 한국 경기 보고 눈이 썩었다. 이 실력으로 운좋게 32강 가면 뭔하는데?? 오히려 32강 수준 떨어뜨린다
특정 선수 욕하지말자. 구린냄새나는 협회가 실력 없는 감독을 선임 했고, 그 감독이 실력 없는 선수를 뽑은거야. 즉, 실력도 없고 능력도 안되는 선수를 선발한 감독과 협회가 문제인거지.
희망고문 그만 시키고 수영해서 귀국해라
맹보가 감독인 경기는 국민적 스트레스. 맹보 사퇴좀..휴..
32강 가지말자 제발... 그냥 돌아와.. 쪽팔려..
오늘의 경기력으로 32강 가면 뭐할까 솔직히 32강에 못들어갔으면 좋겠다 홍명보의 선수 기용과 활용측면에서 보면 아무것도 모르는 나 보다도 못한것 같다 그래도 손흥민을 넣어야지 상대팀 두세명을 끌고 다니며 다른선수에게 기회가 생길텐데 상대팀으로는 얼마나 편했을까 이번 월드컵은 틀렸고 다음 월드컵이나 기대해야지 그땐다른 감독이겠지
됐고 홍명보 없이 32강전 한판만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