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승마에 지원했다가 뇌물로 감옥갔다온것같은데 대통령만나서 투자한다하면 그것도 뇌물성아닌가? 투자는 기업에서 자발적으로해야하는것아닌가?
이재용회장님 차라리 미국가겠다고 하세요.대통령따라 여기저기 동행하시면서 웃고있는 모습만봐도 슬퍼보여요 정도리는게 있는데 반도체공장을 전라도에 지으라면 뚝딱 지어야하냐고요. 기업이 이익이 나면 또 투자해서 더 좋은 제품만들어야 하는데 왜 간섭하는지...
절라도에반도쳬설립강요? 완전공산당도이런공산당이
기업이 알아서 할 수 있게 해야지.. 감놔라 배놔라.
이것도 국정농단 아니냐 ??? 자기들의 정치적 이익을 위해서 기업인들에게 압력을 넣고 그렇게 하게 만드는것..... 이재용회장 정유라 말 사줬다고 감옥에 2년 보냈는데, 이것도 정치적인 이유 였잖아. 그럼 이재명이 정치적인 이익을 위해서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억지로 짓게 만드는것도, 나중에 감옥갈 일이다.
어디에 공장을 짓나 하는 문제는 기업의 생존이 걸린 문제인데 기업 스스로가 자신들에게 가장 유리한곳을 택할수있도록 해야지 왜 정부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냐! 이긴 권력남용이다.
민주당이 죽이려던 대기업 . 이제 지방에 공장 지으라고 협박질
기업의 지방투자를 왜 당신과 논의해야 하는가? 이건 탄핵요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