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안 안 낸다' 김민석 발표에 정청래 "꼼수 아니길"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靑 “삼성·SK 호남 투자”... 정치에 휘둘리는 반도체
"6월 말까지 자금조달 계획 제출해" 홈플러스에 날아온 법원발 최후통첩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역대 한국 국가대표 경기 중에 최악의 졸전 Top3에 들어갈 수준이었다….
지금같은 민심이면 공항에서 누가 홍명보한테 계란 던질것같다 맹보야 피하지말고 맞아라 그게 국민들 민심이다
진짜 대한민국 축구에 열정적으로 화내고 응원하는 감스트가 홍명보 보다 천배는 축구인이다
역대 대표팀경기중 국민 암 발생율 원탑인 경기
감독해라ㅋㅋ 난 한국축구 관심은 없다만 열정적인 모습 멋지네
승부조작이 의심될 정도였어요
솔직히 김승규 선방 아니였음 5대0 으로도 졌을수도
감독 한명이 문제가 아니라 선수들도 조 온 나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