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극적 32강, 당장 내일 확정되는 경우의 수는?[월드컵24시]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속보]한성숙 “6·25전쟁? 북침입니다, 당연히. 아 죄송, 남침”
7년 간의 스토킹 피해, 7번의 소송, ‘탁월한 피해자’가 싸우는 이유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보완수사권 폐지, 정부안 안 낸다' 김민석 발표에 정청래 "꼼수 아니길"
[단독] 청주 임대 아파트 법인 파산…100여세대 '날벼락'
홍명보 면전서 “집단 식중독 걸렸나” 질문까지…이강인, 잔디 내리치며 ‘분개’
[월드컵] 디애슬레틱 '한국 32강 가능성 94%'…다른 조 결과 따라 유동적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1500원' 커피 파는데 "BTS 뷔 광고비 74억"...30억은 점주 몫 '울상'
이재명 대통령-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오늘 비공개 회동…'호남 반도체 투자' 최종 결정하나
"지고 있는데 공격 안 하냐" 박지성 대노…축협에 직격탄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로 패해 조 3위‥'32강행 불투명'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완전 개소리인게 그러면 나중에 반도체 회사 적자나면 그쪽이 집팔아서 매꿔줄래?
공짜로 나눠먹을 궁리만 하지말고 국가 장래를 위해어디에 투자를할 것인가 연구 좀 해라.
기업의 이윤은 투자자와 운영자에게 귀속되어야 함에도 근로의 댓가로 임금을 받는 근로자, 그리고 아무런 상관도 없는 일반인이 같은 나라의 국민이라는 이유만으로 기업이윤을 배당으로 받게 하겠다는 몰염치한 경제논리가 어떤 sgg 대가리에서 나온 발상인 지 참으로 기가 차다. 기업이 이윤이 많이 생겼다면 경영과 국제 시장 환경이 좋아져서 생긴 일일터 이익이 많은만큼 세금도 많이 낼 것이고, 종사직원들 수당도 넉넉하게 줬으면 됐지 거기에 왜 일반국민이 숟가락을 몰염치하게 얹도록 덜떨어진 위정자들이 선동질을 하냐고? 여기가 공산국가냐?
좌파는 가서 돈좀 벌어와봐 보수가 투자하고 인내하고 결실맺은거 뺏어서 먹을 생각만 하지말고
이런 좌파적 사고방식은 기업도 나라도 파산으로 몰고 갈 것이다 빨리 좌파 정권을 끝내야 한다
주식으로 돈 번 사람이 많다고 한 놈 국가 우두머리 맞아요? 돈을 벌었으면 소비가 늘고 경기가 좋아져야지 그 반대인데 이런 인간을 대통령이라고 앉혀놓고 국민을 속이고 본인 범죄 공소취소에 열중하고 있으니 지금 주가는 올랐는데 외국인은 다 이익보고 나가고 돌아오지 않고 있고 팔고나간 자리는 개인과 기관이 사느라 소비는 줄고 경기는 하락 빛투는 늘고 단일종목 에버리지 만든 놈 이거 진짜 국민 목숨줄 줄이는 원흉입니다 국채는 팔리지 않으니 금리인상의 도화선이 되고 정부는 늘 돈 버는 대기업 목 조르기로 특정지역만 챙기니
삼성 적자나면 세금으로 메꾸나?
하이닉스가 몆년간 적자를 내가며. 버티고 버틴 이윤을 왜 전국민이 나눠갖자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