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홍명보호 32강 희소식…스페인, 우루과이한테 1대 0 승리](https://imgnews.pstatic.net/image/016/2026/06/27/0002662330_001_20260627110613193.jpg?type=w800)
[속보] 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홍명보호 32강 희망 이어가
스페인 덕에, 경우의 수 하나 제쳤다…한국, 32강 경쟁 7위 유지
한국, 조 3위 팀 중 7위로 내려가...세네갈 예상 밖 대승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김어준이 삼성·SK 대주주냐”… 한동훈, 정부 정책 공개 절차 직격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기름값 내린다…주유소 리터당 1800원대 눈앞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前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피의자 수사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홍준표, 홍명보에 쓴소리…"감독 멍청하면 선수들이 욕 먹어"
"티켓 가격 반토막"…사비까지 털어 간 붉은악마들 현 상황
홍명보호 3위 경쟁 ‘7위’ 유지…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9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억지로 올라와서 지는 것만큼 치욕스런 건 없다
굳이 이런식으로 36강 갈 필요가 있을까 더욕먹기전에 그만해라
차라리 송정웅이 감독하는게 좋을듯...
구질구질하네 선수들한테 심리적으로 문제 생길 것 같은데 그만하고 귀국해라
이렇게 억지로 올라가서 개박살 나느니 그냥 돌아와라 전술이 없는데 선수들만 불쌍하다
홍명보호라고 말하지 마라 감독없이 하면 오히려 저보다 더 잘하겠다
자기 실력 아니고 경우의 수로 나가면 뭐하나 다음번 질건데
32강가서 첫판에 지고 돌아오면 그게 더 쪽팔릴것 같은데...;;; 그냥 지금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