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철거 전문 비평가들이 정상 세포 공격…민주당 자가 면역 질환"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홍명보호 '대형 호재' 만날까?…32강 가면 독일 피한다
이란도 한국 제쳤다...홍명보호, 32강 진출 마지노선까지 추락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란-이집트 무승부…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속보]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공군 전투기 출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세네갈, 이라크 완파…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또 삭제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삼성전자·하이닉스 절대 팔지 마라”…2조원 굴리는 가치투자자의 후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유시민,,나만 똑똑하고,,나만 평론 할 수 있고,,,,나만 지적 할 수 있고,,,,,나머지는 하면 안돼,,,,,,이젠 유시민 조용히 보내 줍시다,,,비판조차 과분한 괴물로 변이 되었습니다,,,,
그러게 잘좀 해서 개혁대상이 되지말지 그래.부동산을 역사 이래 없을 수준으로 폭등시키고,소속 인사들 부동산 투기에,자식들 좋은 대학 보내려고 끼리끼리 스펙 품앗이에 문서위조까지.욕 먹지않을 이유가 없지않나.수십 년 민주당을 지지해온 지지자들 뒷퉁수깐 건 본인들이데 아직도 자기들이 잘해서 정권을 잡았는 줄...시대가 언제인데 아직도 친노니 친문이니 적자타령인 지...적자야만 지지해준다는 그 발상이 지들이 욕하는 태극기 부대와 다른 게 뭔가.누구 적자고 아니고가 뭔 상관인가. 국민이 주체이지 정치인이 주체라는 한심한 권력팔이들.
유시민 김어준 두녀석들 늬들이 이재명 만들었다고?뭔 계소리냐?이낙연 대통령만들려고 온갖 흠집 다 내놓고 결국 낙선했는데 조국 문재인늬들이 만들어놓은 윤석열 괴물이 머리가돌아 개엄선포하는 바람에 국민들의 저항으로 국민이 뽑은대통령을 김어준이 일등공신인양 마치 이재명대통령에게 빛이라도받을것처럼 나대지말아라 엄밀히 따지면 개엄선포한 윤석열이일등공신이지 늬들한테 받은 은혜 이재명한테 갚은거지 그래서 나랏님은 하늘에서 내린다했지 않니?
문재인이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을 유시민과 김어준에게 물어보고 결정한게 개웃김ㅋㅋ 그래서 조국가족에 대한 부채의식이 그리 강했구만ㅋㅋㅋㅋ
미친 평론가로 돌아왔네...진짜 한때 존경했던 유시민이 인제는 그냥 친문 살리기 위해 아둥바둥대는 노인네로만 보이네... 대통령 지지하는것처럼 말하지 마세요...예전일들 다 파묘되서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그냥 문조털래유 막내나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김대중 하야해야한다 했던 인물이고 노무현도 지키지 못했고 윤석렬에게는 찍소리도 못했던 인간이 몽둥이를 들지않는 민주진영 대통령들만 만만한가 봅니다
유시민씨의 의견에 동의하진 않지만, 맞다해도 지금 시기에 해야할 말인지는 의문입니다. 진영 내에서 싸움을 벌이고 있으면, 소위 원로라는 사람은 그 상황을 수습을 해야지 불을 지르고 다니나요. 그리고 대통령이 되면 정채성은 유지하되 통합을 위해 노력하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뭐 좋아서 “깜빡이도 안켜고 우회전”했다는 비판을 받았을까요. 그래서 탄핵 소추까지 되지 않았습니까. 그걸 다 지켜본 구 친노 세력이 이번엔 당 권력을 잡기 위해 대통령을 흔든다? 이재명은 당의 말 잘들어라? 뭐하시냐구요. 정신차리세요.
민주당 기득권들.. 이제 없어져야지요. 그동안 오랫동안 누렸으면 그만하고 내려오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