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속보] 산길서 암자 찾던 80대 운전 차량, 10m 낭떠러지서 추락…심정지 상태 이송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안철수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발표 순간 청와대로 고발장 배송”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李대통령 “기다리시면 공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李, 반도체 호남행 '압력설'에 "CEO들이 회사 이익 따라 결단한 것"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재 영산강 물로도 자족안된다는데, 엄청난 물이 필요한 반도체 공장을? 정권은 국민이 바보인 줄 아는지. 한동훈 화이팅.
대충 이빨까면 국민들이 속을꺼라 생각하나 지능박살난 개딸제외하면 국민들은 호남 반도체는 말이 안되는걸 알고있다
반도체는 회사가 조사해서 원하는땅에 할수있게 해야지 대통령이 뭘안다고 전라도 호남에 반도체 공장 지어라 명령하듯이 말하냐 그러다 물부족 전기 때문에 가동중단되면 국가가 책임질거냐
이말이 맞다 . 전라도 양심 있는 분들 한테 물어봐라 수돗 물도 부족 한판에 투자해서 잘못되면 소송받아라.
역시한동훈이다 맞는말입니다
삼성 못 잡아 먹어 난리던 넘들이 하는 꼬라지가 참. 삼성해체법까지 지껄이던 것들이. 죽창가 부르며 일본과 대립각을 세워 불산으로 인해 반도체 공정에 문제를 야기했던 넘들이 저것들이다!!! 정치적으로 이용해 처먹을라 하는 꼬라지가 참.
대통령이라도 반도체는 건들지 말지... 왜 처음부터 호남지역이 배제되었는지를 생각해야지...지금 가장 이성적이며 객관적 사실을 국민에게 알려주는 사람이 한동훈뿐이네 기업문제에 정치를 개입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지금은 1960,70년대가 아니잖아요
지금까지 어느 정권에서 특정지역 지지 얻으려고 공장 유치에 완력을 행사한 적이 있었나? 그것도 세계적인 기업에 ~ 정말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