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 AI 산업 핵심 부품 HBM4 매출 10억달러 돌파…연말 100억달러 기대
반도체에 불붙은 동탄 집값, 묶으면 잡을 수 있나
스페이스X 주가 16.4% 폭락…IPO 상승분 대부분 반납
“광안리 축제는 끝났지만 우린 울었다”…업체는 ‘유공표창’ 대상에
하필 4년 전 그 심판…이강인, 경고 1장이면 32강 못 뛴다[월드컵24시]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대출이 뭔데? 전액 현금 완납이요" 구매자 60%의 무시무시한 자금력, 日 주택 큰손들
대통령 국정평가 '부정 49.7·긍정 46.7'...청와대 "엄중히 받아들여"
‘양치질의 신’은 없다… 최소 1년에 한 번 입속 대청소 꼭!
"집주인이 알아서 하래요"…신혼부부 몰린 동네 '곡소리' [돈앤톡]
[단독] "비번 XXXX" 누르자 '쓱'…아파트 줄줄이 뚫렸다
김정은 “한국,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국민연금 '돌변'…무슨 속사정 있길래 [B급기자의 B급리포트]
[속보]김정은 "韓, 핵잠수함 보유까지 추진…정세 극도로 악화"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민도박장~ 대단하다. 근데 삼전닉스만 주식인듯. 나머지 우량주는 몇 달째 폭락중. 코스닥은 뭐 거의 사망했고. 현정부는 삼전닉스만 주식이지???? ㅋㅋㅋㅋㅋ
끝내 뻥스피로 국민들 선동질하고 돈갈아넣어 외국인 배불리는꼴이지..외구인들 넣다뺏다 벌써 차익실현만 몇번째 대한민국이 외교무능 찢죄명이덕분에 국가망신 당해도 하나 소문난건 글로벌 뻥스피맛집으로 널리널리 알린것 하나는 인정!!
이게 바로 레버리지 쏠림의 부작용이다. 삼전닉스는 올랐으니 숨고르기 한다고 치자. 오르지도 않은 다른 종목들은 더 빠지고 있음. 진짜 정부 증시개입 역겹네.
연기금은 팔고, 공매도는 누르고, 둘이서 아주 주가 작살을 내는구나.ㅠㅠ
코스피만 국장이냐? 코스닥도 기사좀 써라 !
개별주는 쟤들 오를때도 내리더니 저거 빠지니 2배로 더 내리네 ㅋㅋ
민주당 더이상 안됩니다. 부동산에 이어 주식시장까지 완벽하게 양극화..지금 코스닥은 무너지고 있음. 큰댓가 치를겁니다.
삼전닉스 하락이면 코스닥 하락 / 삼전닉스 상승이면 코스닥 역시 하락 멀해도 하락이면 그냥 폐장을 해라. 개인투자자들 더이상 재산 녹아나게 하지말고 아니면 윤석렬 풀어주고 검찰 동원해서 기관 넘들 다 깜방에 넣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