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 쏠림으로 인한 거면 반도체만 떨어져야지. 어릴 때는 반도체만 오르고 떨어질 땐 다 같이 떨어지는데..
주식시장이 카지노가 되서 다망가짐. 정부가 주식시장 카지노 육성에 큰 역할했지.
기관이 팔아야 하니 개미들아 붙들고 있어라 이말이냐?
그래서 기관도 5조넘게 팔았수?
외국인은 파생으로 위험 헷지 하고. 현물 매도해도 선물 헷지 해서 손해 볼 일이 없으니. 개인만 죽어 나네요. 반도체는 엄청 쳐 올려서 조정이 이해라도 되지만 나머지 종목은 오르지도 못한 상태에서 반도체보다 더 하락이 심하니 답답하네요. 내일 반등 나온다고 하면 결국 또 반도체만 상승해서 갈수록 겝은 더 커져만 갈텐데. 이게 주식시장이 정상은 아니네요
3천에서 9천까지 올랐는뎅 이거 조정맞아서 1년 내내폭락장 오면 어떻게 할꺼냐???? 누가 책임질껀데???
레버리지(도박상품) 만들어 삼성전자,하이닉스로 쏠려서 정상적인 종목들도 비정상으로 만들어버림. 정부의 목표는 전국민을 도박꾼으로 만드는 것임.
이것이 진정한 이재명식 호텔 경제학이지 ~ 자살 경제학이 아니면 좋으련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