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어준, 李대통령에 돌직구 "핵심 지지층 빠지면 안 돌아와…원인분석 제대로 해야"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한국이 원인이라고? 미국 선물시장에 반응해서 한국이 떨어진거 아니야? 한국이 무슨 영향력이 있다고 세계증시의 도미노 효과를 가져온다는 거냐? 기사 똑바로 알아보고 안 쓸래?
전광판 쳐다보는 아재좀 그만 우려먹어~ 한번 쳐다봤다가 영원히 박제된 아재 불쌍해 죽겠네
25억 달러 순매도에도 환율은 떨어지네 ㅉㅉ 고환율의 원인이 금리와 주식시장 탓이라던 자칭 전문가들 뭥미?? 진짜 원인은 이재명이라고 왜 말 못하는데??? 돈 뿌려 원화가치 하락이 전국민 벼락거지가 된 이유라고 왜 말 못하냐고????
기사야 똑바로 알고써라 우리나라 떨어진다고 다른나라가 엉향을 받는줄아냐
우아 한국이 미국 제꼈나보다 ㅋㅋ 우리나라 위상이 하늘을 찌르는구나 근데 삼전닉스만 올랐는데 빠질때는 다른것들이 더 빠지냐 ㅋㅋ 삼전닉스 없는사람들 마이나 50퍼구만
한국이 원인이네...
놔뚜믄 오른다 눈부심 실적을 봐라
시장 정상화를 위해 일단 엄청나게 부풀어오른 거품은 좀 끄고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