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23일 굿모닝임당] SK하이닉스 시총 1위 등극·반도체 쏠림…오늘 코스피, 어디까지 빠지나
신사임당
안규백 탄핵 청원 16만 명 육박…여야 '안보 책임론' 충돌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날개를 달았다 날아 오르자~
그래서 오른거였군..내일은 힘차게 올라가보자!!
그래서 전라도에 공장을 짓는다는 건 사실이니?
한두어달안에 곡소리 나긋넹
3백 간다
낼부터 다시 비상 대한민국의 심장 삼전닉스 이게 국격이다
주식 왕창 늘어서 6개월정도 국내 주식 하락
누가 전라도에 공장지을돈 마련한다고 상장시켰다고 하는데 당연히 지어야죠,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서요 참고로 여기는 경상북도 구미입니다 요즘은 많이 죽었지만 제가 어닐적 lg 섬성 대우 수많은 기업 수많은 여러지방 사람들 다 있었어요. 전라도 반도체 공장생기면 지역이 더 섞이고 좋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