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https://imgnews.pstatic.net/image/002/2026/06/24/0002446145_001_20260624210111747.jpg?type=w800)
메시지 차단에 "미쳤냐"…교사에 날아온 '지독한 고소장'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죽어라 운동해도 안 빠지더니”…중년 뱃살, 범인은 바로 ‘이 습관’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딸과 수영장 갔다가 충격”… 100kg 아빠가 6개월 만에 27kg 뺀 비결
국민연금, 한화오션 '단순투자→일반투자' 적극 배당 요구할까
"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협상은 애초부터 쇼다
저걸 통행료 받거나 볼모로 잡아서 자꾸 뻘짓하면 전세계가 파병할수도 있다. 솔직히 이번 전쟁은 미국이 명분두 없는 일방적 침공이니 지금까지 봐준거지 . 많은 나라들 지들 이익 마다하고 이란 좋은 노릇 안하지. 봐주는것두 한계가 있는데 재네 지금 오버하구 있다. 저걸 열면 나중에 미국이나 다른 나라들 이란 침공 못하게 되는 이유가 생기는데 이란이 지들 마음대로 호르무즈 잠궜버리면 반발이 심하겠지. 글구 전세계가 경제제재에 동참할거다.
60일후나 그전에 200% 깨질 운명.
이스라엘이 이란을 절대 신뢰하지 않는 이유를 알겠다. 이란은 중동내 패권을 추구하는 형태. 선량한 국가가 될 생각이 없다고 본다. 이스라엘은 그속내를 꿰고 있는듯
미국이 빨대꽃고 쪽쪽빨아먹던 석유, 국민 혁명 후 새로들어선 정부가 모두 국유화 시키니 50년간 경제제재... 그 덕에 이란국민들 못살겠다고 시위하니 지들 말잘듣는 꼭둑각시 장권세워서 또 빨대꽃아 석유 빼먹겠다고 침공. 이란국민으로서는 미국에 치가 떨릴만도 해.
이번협상깨지면 말쌈그만하고 한넘갈때까지 제대로 한번붙어라
애초에 2기 참모진들 구성을 능력이 아닌 말 잘듣는 예스맨들로만 갖추어 놓았으니 협상력이 생길 수가 없지..
월드컵 폐막식을 끝으로 이란은 역사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