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졸전 이유 못 찾겠다”해서 직접 답을 찾으러 가봤습니다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이나 신경쓰고..주식시장 그만 말아먹어라 한일이문제냐지금 윤때가 더 낫다 훨씬낫다
후꾸시마원전 오염수배출로 국민들을 선동하더니 이제는 일본과가까운나라되길 바란다는 이런 이중인격자 재명이 너가친일구나
친일,토착왜구 울부짖던 인간이 진정 토착왜구였군. 이 인간 정체가 뭐냐? 친중, 친북, 친일. 3종세트네.
일본과 싸우자고 할 때는 언제고 이제는 집권하니 정반대 입장이 되는건가? 저런 놈을 보고 좌파놈들 왜 친일파 토착왜구 소리 안해? 그 이유가 뭔고?
지난 논리에 따르면 토착왜구 아녀? ㅋㅋ
야당일때 씹어대고 여당되니 정신이 번쩍드냐? 이런인간을 누가 대통령이래
근데 이 재명이 문재인 을 왜 이렇게 자주 만나는거냐 뭐 간첩들 접선해서 지시 받는거냐 아니면 문 재인 집에 수십조원 보관 해둔것 아니냐 수십조원 돈 잘있나 확인하러가냐 북한에 700억 빼서 전달 해주자 상의 하러갑니까 왜 케 영양가도 없는데 자주만나느냐고
노재팬 하시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