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 대통령 "전쟁 걱정도, 싸울 필요도 없는 한반도 만들겠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손흥민, 홍명보 감독 지시 묻자 “특별한 말씀 없으셨다, 역할 잘 알아”
"경솔했다" 선처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항소심도 징역 10개월 구형
[속보]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시 안 할 것"
[속보]경찰에 침 뱉은 올림픽공원 시위 여성 구속…"재범 우려"
디 애슬레틱 "한국, 3위 32강 진출 확률 94%"[월드컵24시]
안정환 "최악의 경기, 감독 책임"…박문성 "어떻게 이따위로"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김민석 총리 "검찰개혁, 보완수사권 폐지 최종 정리… 국회 결정 존중"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패자의 수모' 남아공의 인터뷰 방해에 황인범과 언쟁까지[북중미월드컵]
9.99% 폭락 후 반등했지만…“강제청산만 1100억” 빚투개미 눈물
'반도체 질주'에 코스피 9,000선 눈앞…힘 빠진 코스닥
건보 수가 25년 만에 대수술…CT 내리고 진찰료 올리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 길려는 마음보단 비겨도 된다는 요행으로 시합에 임하는 거 같던데 이것도 홍명보의 전술이었나? 자기 명성보다 뛰어난 선수를 시기하는 못난 홍명보.. 애초에 국가대표 감독 깜 조차 안되는 자임. 이런 수준 낮은 자를 감독으로 두 번이나 선임한 축구계 카르텔을 이 기회에 확실히 정리합시다. 니가 책임진다고 어떻게 책임지려나??
최고의 선수들로 최악의 결과를 내는 무능하기 짝이 없는 땅명보를 한번도 아닌 두번이나 감독으로 선임했던 축협과 정몽규는 땅명보와 함께 그들만의 카르텔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이런 처참하기 짝이 없는 경기력으로 운 좋게 32강에 올라가봤자 모두의 비웃음만 살 뿐이고 땅명보는 32강 진출 여부에 관계없이 하루빨리 정몽규와 함께 동반 사퇴하기 바란다.
당장 사퇴하고, 혹시나 32강 가면 차라리 손흥민 주장이 선수들 독려해서 해라 차라리 홍감독보다 그게 나을거 같다 이번 실패를 교훈삼아 축구협회 청소 좀 싹하고 다시 첨부터 시작하자 글고 한국의 고질병 어쩔수 없으니 한국인 감독은 절대 국가대표감독 선임에서 제외시키자 요즘 일본을 보면 우리와 차원이 다른거 같다 빠른 스피드, 압박, 집중력. 공격력 등 우리하고 비교가 안될 정도 강팀이 되어 있다 그 중심에 모리야스 감독이 있다 강력 추천한다 삼고초려해서라도ᆢ
이건 과거에 홍명보가 국가대표 감독하면서 보인 형상과 같은 듯하군요. 선수로선 몰라도, 국가대표 감독으로선 역량부족이 검증되었던 인물이었죠. 그런 시람을 불공정한 절차로 감독에 임멍했죠. 선수들이 알이서 이겨주길 바란 걸까요?
경기보는 내내 깝깝하고 명보는 앉아서 편하게 끝까지 관람
윤가 내란이후 가장 큰 충격이고 대한민국의 수치다
감독 교체왜안하는거야. 국민들이 다 꼴보기싫어하는 감독 빼라 빨리 연봉 모두 압수하고
축협의 가장큰 병패는 학연이다. 즉 연줄로 역여있는 인맥들. 그들만의 세계에 빠져 외풍이불면 돌아가면서 자리 지키고있는게 큰문제. 완전한 변화없이는 동남아 3류축구로 떨어고있다. 순간만 넘기면된다는 안이함. 일본의 근성과 치밀한 협회의 지원과 전략좀 배워라. 큰 실망만 안고 분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