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더 구형되었어야한다. 아무리 혈족이라도그렇지 시동생, 동생 피땀흘린 돈을 그렇게 홀라당 먹고. 나쁜 가족들
"삼촌 유산 다 내꺼" 이게 젤 무서웠다
미혼인 박수홍이 동거를 하거나말거나.. 시동생집에 자유로 드나들며 뭐 흠잡을 흔적없나 캐고다님? 용서치마라
박수홍 덕에 호의호식 하면서 미혼인데 그 나이에 연애를 하던 동거를 하던 문제될건 뭐고 문제가 된들 인간이면 그걸 감싸주는게 정상 아닌가? 하여튼 저 형이나 형수나 그저 동생 돈에 눈멀고 조카들 까지 삼촌 재산 어차피 자기들이 받는다는 둥 진짜 인간들이 못됬더라.
선처??? 양심도 없네. 10개월이 뭐야. 10년은 때리 박아버려야지.
이제와서 비굴구걸하네
저여자 아들에게 한마디 ㅋㅋ 애야~~~ 삼촌 유산은 이제 너꺼 아니다 ^^ 삼촌 장가가서 아이 낳았다
선처는 사법부에 하는게 아니라 박수홍 당사자에게 진심으로 사과하는게 먼저 아닌가? 왜 범죄자들은 전부 이렇지? 진심이 아닌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