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게 감독이냐?.. 20억 재능 기부라 대충 하는 건가?.
오늘 축구는 샤워하는데 또생각나서 열받고 엘베 타려고 기다리는데 또 생각나서 열받고.. 지나가는데 빨간티 입은 아저씨 보니까 또 열받고 생각 하면 할수록 열받아 진짜 96분 축구 보고 앉아있느라 내시간 까먹은것도 열받아 첨이야 이럴게 화나는 경기
여러분 선수들한테 모라하지말길 ㆍ 특별한 말씀 없으셨다 ㆍ 만약 다른감독이였으몃 어떤지시를 했을까 생각해보네요 ㆍ욕은 내가 다묵을테니 질때지더라도 원없이 공격적으로 하라고 했음 어땟을까요? 명보 진짜 전술이없다 ㆍ
홍명보 20억 받으면서 동네조기축구 하나~
돈이 아깝다 동네조기축구도 이정도 는한다 전술도 없고 간절함도 없었다
경우의수 따지느니 포기하고 그냥귀국해라. 다른팀하고 경기해봤자 거기서 거기일것 같다. 선수들고생많았습니다.
홍명보 이자식 국적박탈.. 귀국비행기표 박탈..!!
오늘 이강인 혼자서 공격수, 윙어, 미드필더, 수비 역할 다하지 않았나?...역대 경기에서 중앙공격수는 따로 두고 이강인과 손흥민을 좌우 윙어로 썼어야 수비가 분산되고 효과가 제일 좋았다.... 오늘 손흥민은 후반전에 무슨 역할을 했지? 선수들이 홍감독에게 태업하는거 같았다.... 해줘 축구의 한계와 종말을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