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환율도 다시 1537원이다. 진짜 나라가 괜찮은 건가?? 하닉, 스퀘어만 오르고 나머진 거의 망인데
삼전닉스 때문에 주가지수만 올라가고 완전 다른 업종 경제와 주식은 엉망이고 지금 깡통이다. 이런 현실에도 정부 기업 금융 모두 대책도 없고 환율은 천정부지로 솟아 그 부담은 진짜 최악인데 이런 환경에 대한 대안이나 대책, 향후방향등의 말은 일언방구도 없는 정부야말로 지금 뭘하는지 모르겠다. 진짜 경제 위기 및 편협된 주가지수 대안이 필요하지 않을까? 삼전닉스는 언론이 너무 뛰운다. 이러다가 한방에 떨어지면 언론이 책임질까? 티비나 유투버 틀면 삼전닉스 띄우는 것만 하는데 ᆢ 훗날 꼭 책임지고 정부는 규제도 좀 해라.
글게 왜 파업까지 해가면서 지들 몫 챙기기만 하더니 종래 이런 꼴이라니. 만년 2등회사되는겨?
하이닉스는 삼성전자보다 상승율 5배다 무슨 3배
이게다 노조 때문이다 영업이익을 건드려?
나라가 엉망진창이 됐다.심각하다.이 지경이 됐는데도 방관만하는데 누군가는 책임저야된다.
레버려지 하려면면 100만원 밑에서 해야 됐다 이것 전부 국민 피해 입힌다 300만원같으면 배당이 적어도 몇십만원은 줘야 할 금액이다
닉스직원들은 삼전애들 뙤약볕에 일하는것보다 더 열심히 파업할때 아이시게끼라도 사다주렴~~ 삼전에 친구있으면 자꾸 부채질도 하고ᆢ파업 더 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