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부, ‘영업익 성과급’ 제동 검토…주총 승인 의무화 추진
국힘 한지아 "이게 내란 청산인가? 인요한은 사퇴하라"
“운동복 커플, 2만원 내고 뷔페 먹어”…기막힌 결혼식 암행투어
"역대급 폭락장" 424억 강제청산, 비명 터진 날...개미 또 빚냈다
마이크론 ‘어닝 서프라이즈’ 거품론 잠재웠다…15%대 급등
"하늘에 드라이기 틀었나"‥"물도 없어" 관광객 봉변
[영상] “러브버그, 6월 말 대발생…1~2년 내 전국 확산할 듯”
마이크론 실적 발표…예상보다 20% 안팎 높아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순이익 30% 성과급 달라” 현대차 노조, 파업안 가결
스페이스X 급락에 머스크 ‘조만장자’ 타이틀 반납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오늘의 날씨] 32강 운명의 날…오후 돌풍·우박 동반 소나기
미국 반도체주도 와르르…마이크론 실적에 촉각
李대통령, 세월호 생존자 사망에 "참담…국가 책임 다하겠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저가 중국산에 밀려 문닫는 국내기업들 보면 너무 안타까워 조금 비싸더라도 국내산 쓰고 있음.모나미=나의친구,국내기업이 잘되길 바래요. 조카들에게 에뛰드 아이브로우 선물해야겠다~
좌파들이 일본볼펜 사지말고 모나미좀 사줘라. 왜 좌파들은 반일이나 하면서 볼펜은 전부다 일제임?
몇 년 전 노재팬 불매운동 때문에 불화수소, 포토레지스트 못 구해 삼성전자, SK하이닉스가 골로 갈 뻔하고, 해외 수출 기업 상당수가 타격받아 나락가던 와중에… 모나미 주가 찔끔 올랐다고 잔치 벌이던 정신분열 대깨, 여시, 트페미, 민주당 지지자들이 떠오르네. 그리고 2026년 5월엔 좌파들이 말같지도 않은 트집잡아 스타벅스 불매 벌이고.. 다음은 어디냐?
모나미 잘 회복하시길...
볼펜으로 아이라인도 그리고 볼펜도 되면 짱일듯
조금 비싸도 국산 이용합시다.제조업이 많이 힘들어요. 이러다 다 죽어요
10년전부터 일본 제브라 제트스트림 일제볼펜 써보니 모나미는 몇십년간 일제볼펜 수준도 못 만들고 뭐했나 생각들더라..국내1위 타이틀에 일제볼펜 점유율 치고 들어올때 왜 더 개발안한건지 의아함..반도체1위 기술 가질 정도로 우리나라 기술력 좋 은데 고작 볼펜 세계최고수준 못 되는게 안타까움
의사하던 조국 딸내미도 화장품 파는데 모나미 회사정도면 자격 넘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