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탈락’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사퇴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중상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일본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그때 그 광고]"일요일은 오뚜기 카레"…57년째 가족 식탁 지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와 진짜 뻔뻔하네 사퇴하면 끝이냐????
받은 연봉 토해내라. 선수들, 국민들 정신피폐해지게 만든죄라고 생각하고.
이임생과 축협 고대라인들 다 사퇴해!!!!
제발 대한민국 축구의 발전에 기여할 생각말고 그냥 다른 일 하세요
그런데...클리스만 때도 그렇고 홍명보도 그렇고..우리 선수들은 진짜 잘하는 선수들인데..감독이 다 똥멍충이라서 그리 다 지는게 맞냐? 황금세대가 맞는거냐 솔직히? 잘 모르겠다 ㅠㅠ 세계적인 황금세대 선수들을 감독 하나가 이리 만드는거라면...선수 육성 말고 감독 육성하는 아카데미가 있어야할 것 같은데?
주머니에 손찔러넣고 당당하게 퇴장ㅋㅋ. 이정도면 진짜 진지하게 정신과 한번 방문해봐야함
봉사한거니 연봉도 반납해라
월드컵 무대에서 손흥민, 이강인 등 네가 망가뜨린 우수한 선수들을 어떻게 책임질거냐? 연봉 토해내고 영원히 축구에서 손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