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콘크리트로 묻어버릴 ‘생태 천국’… 새만금의 기괴한 모순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박지원 “단일화하지 않고 져서 3등한 조국, 왜 자꾸 과거 집착하나” [김은지의 뉴스IN]
[단독]삼성·SK 호남에 수백조 투자…"세계 최대 반도체 클러스터"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백종원은 왜 ‘장터광장’에 집착하나…더본코리아 상표 재출원 논란
하이닉스 시총 역전 다음날 10% 폭락…하나증권 “강세장 종료 아닌 단기 과열 신호”
또 좌절된 MSCI 선진국지수 편입…韓증시,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
삼단봉·보디캠 챙겨 출근…물류센터는 ‘내전 중’
[단독] "한국에서 과학자 하면 바보"… 우울한 과학고 동창회 뒤에는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엄마 ‘마지막 선물’, 모르고 버린 밥솥에 있었네
코스피, 쏠림의 역습…레버리지가 키운 '역대급 변동성'
[단독] "반도체급으로 키운다"…이재명 정부가 찍은 다음 산업은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서민들이 간신히 주식으로 돈 좀 만질 것 같으니 하이에나처럼 득달같이 뜯어먹을 궁리 하는 거 봐라 ㅋㅋㅋㅋㅋㅋ 놀라울 정도로 서민층만 골라서 조지는 법안만 생각해내는 저 '진보'들 머릿속은 진짜 궁금함. 사실 더 궁금한 건 그런 진보정당에 꼬박꼬박 표를 갖다바치는 돈 없는 인간들의 머릿속이지만 ㅋ
오늘 국장10퍼센트 빠진게 이해가 간다. 민주당 반시장적이네
주가 오르면 세금자동으로 걷는다는거네? 진짜 진보적인다. 너무 진보적이라 깜짝놀랐다. 국적포기해야하나 싶다. 요새 대한민국 꼬라지보면.... 그거 세금걷어서 국민들에게 또 분배하게?
어디서 이런 돼먹지 못한걸 가지고 토론을 하냐? 독도 포기하고 닛뽕에 넘겨주자고 토론하는거랑 뭐가 다르냐? 당지지율 오늘 코스피 폭락장처럼 떨어지는 소리 난다.
폭락시 돌려주삼 제발
미실현 이익을 어떻게 세금으로 걷지? 그럼 이실현 손해는 국가가 배상하냐? 정신병원을 가던지? 기본 경제 부터 공부하고 와라. 저런것들도 국회의원이라고. 세금이 아깝다. 국민돈으로 버러지 같이 사는 주제에. 그걸 정책이라고 내놓냐?
평생 지손으로 돈벌어본적없는.운동권폐족들이. . 정치하면서.돈독은더올라서재산축적해놓고. 뭐가어쩌고어째?
공산당 국회의원들 월급 삭감하자는 의견은? 너네들 타고 다니는 차 아반떼급 으로 바꾸자는 의견은? 너네들 재산신고는 1년 마다 하자는 의견은? 너네들 일 추진률 성과분석도 1년 마다 하자는 의견은? 니 들이 하는게 그렇지 뭐 아니면 말고식 의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