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하루 500만 원씩 불어난다…개표소 누적 대관료 1억 육박](https://imgnews.pstatic.net/image/449/2026/06/23/0000350258_001_20260623201032057.jpeg?type=w800)
PT1M20S‘군체’ 500만 돌파…전지현 ‘좀비 포즈’ [잇슈 컬처] / KBS 2026.06.15.
KBS News
[현장1열] 불 꺼진 홈플러스..."아직 사람이 있어요"
[단독] 삼전닉스, 호남에 200조 이상씩 투자…반도체 전공정 팹도 짓는다
‘국방장관 탄핵’ 국민청원 10만명 넘어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반찬 받으면 인사라도” 시엄마에 “그럼 안 받을래요” 며느리
"다시 보고해라"… 7조 채무 청구서에 격노한 추미애
이 대통령 지지율 첫 40%대…김민석 "여당이" 뼈 있는 분석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매도 안 한 주식도 소득세 내라?…범여권·노동계 “미실현 투자이익도 부과해야”
삼전닉스 레버리지 25% 폭락…‘검은 화요일’ 직격탄 맞았다
李대통령 “선관위 부정부패·예산낭비·채용비리 필요하면 다 수사”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김어준 피로도' 확산?…'김어준 비호감도' 79%, 민주당 지지층서도 '싫다'가 64%
한지아,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 "이게 내란청산이자 실용?"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아무런입장표명도 하지않는 찢통령 탓해라
나라가 망하는데 500만원이 그리도 큰돈 이더냐? 선관위가 부정으로 해먹은 돈만 수십 수백억원인데…
노태악이가 성과급 받은걸로 내면 되겠네
무능한 선관위의 결정을 국민탓으로 하면 안되지 애초에 선거 절차 투표등이 깨끗했으면 이런일이 안생기는건데
우리나라 지금 정치 먹거리 문화 교육 정책이 중국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찢재명 OUT🇨🇳
그게 걱정되면 그냥 선관위가 투표함 공개적으로 까면 되잖아? 원래 논란 생기면 하는 일이잖아? 뭐가 겁나서 저러나? // 이미 뒷구멍으로 들락날락 하며 안에서 철문을 용접까지 한 걸 보니 투표용지 정상으로 바꾸기 작업 마쳤을 것 같은데.. 설마 아직 투표지 갈아치우기 덜 했냐? ㅎㅎㅎ
노태악이 위철환이 부부동반 유럽여행 혈세로 즐긴거에 따지면 새발의 피. 무엇보다 본 사태를 해결하려하지 않고 아얘 듣지도 않으려는 수괴 이재명과 앞잡이 특검거부하는 민주당이 가장 큰 원흉임
불법적인 행태를 저지른 선관위한테 책임을 물어야한다. 불법적인 행태에 저항하는 시민들이 잘못 하는것처럼 보도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