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격] LG 1회 4홈런 라인업 재가동! 염경엽 700승 이룰 진짜 이유?
Rubik Baseball
[속보] 미군 "이란의 지속적 상선 공격에 추가 공습"…이틀째 교전 상태
간호사 되려고 1천만원 빚내 한국 왔는데, 요양보호사라뇨?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에프킬라·해피홈 안팔아요?”…약국서 모기약 사라진 사연은 [MK약국 x 약들약]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쌍태풍'에 도로 산산조각…불타는 아파트 등반해 아이 구조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졸전 이유 못 찾겠다”해서 직접 답을 찾으러 가봤습니다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홍명보호 32강 운명, 오늘 결정…생존할 경우의 수는? [월드컵]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진짜 내가 다 부끄럽다. 홍명보 이놈 감독 선임 때 "축구 인생에서 마지막 봉사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다."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서 말만 번지르(문재앙) 연봉 38억 받으며 대형 선수들 미끼로 대국민 사기를 친 희대의 사기꾼. 32강 웃기지마라. 솔직히 올라갈까 무섭다. 정말 국제적 망신이다. 전술과 전략 제로인 이런 패망 축구는 첨이다. 축협과 똥명보가 한국 축국를 20년 후퇴시겼다. 일본을 봐라. 뭐 느끼는 거 없냐? 일본감독 연봉 14억이다. 똥명보는 세금낭비 말고 속히 귀국해서 처벌 받아라! 사퇴는 현지에서 하고 와!
진작에 대가리 박고 뛰어야했지 않나?
32강 가는거 기대 안한다. 딴나라 실수 바라며 비굴하게 갈 필요없다. 국민은 실력을 원한다. 요행을 원하는게 아니다.
왜 남아공전에는 대가리 박고 열심히 안했음???
말로만 감독 책임, 당장 사퇴하라. 없는게 낫다
감독이 무전술이었다면 너흰 개인 능력으로 경기를 풀었어야지 명색이 국가대푠데 마실다니는 노인네들처럼 대충대충 뛰고 너희도 욕먹어야지
제발 탈락해라 그리고 다 해체하고 다시 시작해야한다.배부르고 겉멋든 선수들 다 퇴출시켜야 한다
32강 가더라도 홍명보는 반드시 해고시켜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