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이란·우루과이가 지면…한국이 3위 32강 진출하는 '경우의 수'[월드컵24시]
'불륜 논란' 홍서범·조갑경 아들, '사실혼 파기 손배소' 항소심도 패소
일본-스웨덴 무승부…대한민국 32강 빨간불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학교에서는 1등과 60등은 언제나 있다 ᆢ 모든 기업이 1등이 안되냐고 묻는다면 웃기는거 아닌가??? 세계 어느 나라도 모두가 1등 기업만 있는곳은 없다
그래서 이재명 대통령이 각종 사업들 지방에 주고 행정수도 이전하고 초과세수로 양극화 해결하려고 고민하고 있잖아. 이재명 믿어봐!
주식뿐인줄 아나... 서울-지방 자산 격차도 너무 크게 심해졌다 양극화 심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야지 정부 지원금 계속 나눠주고 그깟 예산 조금 더 배정하는 게 답이 절대 아니다...
걱정도 팔자다..전형적인 탁상 뉴스
22세기는 반도체가 석유다 .. 우리도 이제 산유국 ㅎㅎㅎㅎ
테슬라나 엔비디아 같은 애들이 반도체 설계 제조 씨피유 메모리 모두 다 효율적인 설계로 일괄 생산하는 공장을 만들 가능성도 있음... 대만 한국 일본에 몰린 핵심 분업체계가 안보뿐 아니라 공급망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로봇을 이용해서 인건비 문제 해결하고 자국에서 다 만들 아이디어 가지고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고 본다... 그 전까지 다 뽑아내고 미래 먹거리에 선순환 투자가 이루어져야 함..
ㅋㅋㅋ 웃긴게 실적이 나오니 주가가오르는거지 뭐 공산이여?? 다오르게
TSMC 하나로 먹고사는 대만이 부럽다는 느낌의 기사 낼때는 언제고~ 삼전닉스 잘나가니 양극화가 우려된데~ 메모리 호황이 반가운데 소득양극화가 걱정이래~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 그러면서도 양극화 해소를 위해서 소득분배를 잘해야 한다는 말도 못해~ 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