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있는 죄를 더 밝혀서 무겁게 만드는 건 문제가 없다. 그런데 진짜 문제는 애당초 없는 죄를 보완수사로 유죄를 만드는 게 문제지.
피해자 부모에 맞아 디졌음 .
난 한겨레 너희들이 정상으로 보이지 않는다. 무능한 경찰이 휴대폰 조사도 하지 않고 송치한 경위가 무엇인지. 어째서 검찰단계에 가서야 포렌식 수가가 된 것인지 궁금해야 하고 그걸 알려줘야 너희를 언론이라고 부를 가치가 있는 것이다. 지난 1일 사건이 벌써 검찰 기소단계까지 갔다면, 경찰 수사가 전광석화처럼 되고 검찰에 송치된 사건의 포렌식 수사도 빛의 속도로 된 것인데 너희는 그건 아무렇지 않고 그저 검사 영감님 불러주시는대로 기사 올리는 것만 급했던 거 아니냔 말이다.
수준 떨어지는 언론 플레이 그만 좀 합시다
잘한건 잘한건데 보완수사권이 여태 지켜본 것처럼 명확한 오남용 사례가 발견됐잖아? 그러면 보완수사권 대신 다른 걸 고안해야겠지 보완수사권이 만능이 아니라고 한겨레야
경찰 수사권 주는 순간 뭐 답없지 ㅋㅋㅋ
그래서 필요하다? 그럼 애체에 보완이 필요없는 수사를 철저히 하면 되잖아. 그냥 수박겉핡기식으로 하는거 아님?
제목이 우째, 검찰이 기소를 위해 사건 파악하다가 뭔가 더 수사가 필요하다싶으면 합수부 등 수사기관 보완수사 요청하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