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명 대통령, 올바른 길 안 가고 있다"…'어용지식인' 유시민의 선전포고?
충격패 후 분석이...홍명보 "나도 갑자기 왜 이런지 당황" 원인 못 찾아 [현장영상+]
선 그은 홍명보…"이렇게 뒤숭숭하지 않은 대회는 처음"
한국, 조 3위 중 6위로 ‘탈락 위기’…호주까지 안 도와줬다
홍명보, ‘몬테레이 참사’에 “이유 못 찾아 당황스러워”
'삼전닉스' 호남 클러스터 투자, 정치권 번지나…한동훈 "강압 투자 거부해야"
李대통령 지지율 51%로 역대 최저치...민주 41%·국힘 27%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쳤다…인사 ‘문까산점’, 검찰개혁은 지연”
민주당 “헌법 바꿔 선관위 해체…감사원은 국회 이관”
민주당 "헌법 개정 통해 선관위 해체"
홍명보 "저희도 당황스러워…선수들, 너무 잘하려 했던 것 같다"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장성철 "유시민이 李대통령 겨냥 무시무시한 말…'李대통령 올바른 곳으로 안 간다. 자신감 과잉'"
"뽀뽀해 주면 안 되겠나?"…여수서 女 초등생에 신체 접촉한 70대, 입건
"감방 좁아 정신적 고통"…'국가 상대 소송' 수용자들 패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젠 보험료로 이름 바꿔서 비용청구하겠다더라. 그냥 이란을 초토화시켜야한다고본다. 걸프국가 연합군 돌격하라.
걸프만 인구 겨우 500만 조금 넘는 약소국 오만왕국이 통행료 ? 괜히 이란과 엮여... 강대국들에게 뒤지게 터질게 뻔한데, 왕정붕괴될 각오라면 모를까... 전혀 가망없는 얘기. 결국 이란 혼자 북치고 장구치다가 흐지부지 끝날듯. 국제관계에서 혼자 통행료 걷겠다고 하면, 그래 그래라~ 하겠냐 ? 고립을 자초할 작정이 아니고서야... 결국 보여주기 쑈로 끝날꺼다.
되겠냐고. 오만이 받겠다 하면 만만하니 이란 대신 얻어맞을텐데.
너라도 정상이라 다행이구나ㅠ
이란 정권 종식 시키고 민주화되면 좋겠다 차라리. 모든 독재정권 무너지고 전세계가 민주화되는 날이 올까? 5.18민주항쟁처럼 모두가 총칼에 맞서 싸워 이기고 싸워 죽여야된다 5.18을 수출해서 국민들이 맞서 싸우게하라. 천안문 눈물을 훔치고 웃게 만들어라 무기를 털고 폭발물을 챙겨서 독재군사정권을 무너뜨려라.
통행료든 수수료든 세수든 삥뜯기는 매한가지
이란도 통행료는 부인해, 대신 수수료를 받는 다지?? 사기꾼놈들, 오만은 어느쪽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