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6건대삼성 화이팅
SK하이닉스가 현재로선 더 높은 수익을 가져다주고 있긴한데 미국에 ADR상장해서 돈 구하는 SK하이닉스보단 미국에 손안벌리고도 현금 확보해두고 사고싶으면 외국인 너네가 한국시장으로 들어오라고하는 삼성전자를 응원하고 힘을 실어주고싶음. 삼성이 곧 대한민국을 이끌어가는 근본 중 가장 선두에 있으니까. 물론 깝깝한 면이 없잖아 있긴하다만 외국인 지분이 50%이하로 낮아졌을 때 그들에게 우리 알짜배기를 안뺏기면 좋겠음. 결국은 TSMC와 손잡아야하는 닉스보단 일괄 턴키로 처리할 능력을 갖출 삼성이 대한민국을 버티게 하는 힘이 될테니까
세계 유일의 반도체종합회사....자랑스럽다 삼성~~
그래 꼭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 이번에는.
이익금은 투자자 몫이다 근로자의 몫은 임금이다 성과급은 임금이 아니라서 근로조건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쟁의대상도 아니다 우수인력에는 최대의 보상이 필요하지만 단순 조립공 고졸 공돌이까지 수억씩 가져가는거는 안된다
직원들이 또 N퍼센트 내놔라고 땡깡 부리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