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다시 할거 뭐하러 없앴냐?
오픈월드로 캐릭터들 뛰댕기는 게임을 만들었으면... 진짜 캐릭터ip 아까움. 저런 귀여운 캐릭터들과 스토리도 있는데 이걸 수십년째 썩히고 있네
크아는 솔직히 냅둬라
근데 마리오카트 카피인 카트라이더를 원작이라 하기도 좀 그렇긴 해.
카트라이더 리부트하면서 무슨 라이센스 타령하며 초딩 게임을 성인도 빡치는 겜으로 만들어 놓고 망하니까 섭종 했는데... 넥슨 좀 잘 합시다.
붐힐마을 이라고 불리는 크레이지 파크 IP가 크아 BnB, 카트라이더, 버블파이터 같은 장르 도 좋지만 MMORPG장르 나 <마인크래프트 같은> 샌드박스 오픈월드 장르 의 게임으로도 나왔으면 좋았으련만
현질복구도 안해줄텐데ㅋㅋ
재정신이아니구나 망하게 하는 사람은 잘도 뽑아놓고 가어코 망하면 또하고 또하고 정작 열심히 하겠다는 사람은 자르고 탈락시키고 쩐다진짜 이해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