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빠라 불러"…여성 소방관 죽음 내몬 '갑질' 사실이었다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인요한 적십자사 회장 선출에…국힘 한지아 "李정부 위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뼈저린 후회’ 고백한 워런 버핏 제자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20년 된 에어컨 내부를 뜯어본 기사의 말 "역대급입니다"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잠실 아파트 30억 차익·가족간 헐값 임대···‘4주택자 이력’ 한성숙, 부동산 의혹 넘을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성 비메모리 인재들 다 옴겨가겠네 ㅉㅉ
삼성에서 적자로 천대받는 르팡들 대량 이직 사태가 예상되구만
HBM4 기술력은 파운드리와 LSI로 따라잡았다고 광고하고 내부에서는 적자패널티로 메모리 20프로수준으로 내년부터 준다는데 하이닉스 안 쓰겠냐... 다 가치를 인정해주는 곳으로 가려고 하지
이거 대놓고 삼성 인재 빼가기하겠다고 공표한거임.
조강지처 버리고 인재뺒고 밉상일세
삼성 비메모리는 다 지원 할겁니다. 적자라고 미래 없다고 선포했는데 멀..
삼성은 핵심 인재는 따로 관리해요. 삼성에서는 돈만 밝히는 쓰레기 취급받던 사람들이 지원할 테니 인재 빼가네 어쩌네, 이런 프레임 씌우지 맙시다. 잘 살아보겠다고 발버둥치는 젊은이들 꿈을 짖밟지 마세요. 너 아니어도 일할 사람 줄 섰다고 했잖아요. 서로 윈윈인데, 앞길 막지 맙시다. 인재 빼가는 거 아닙니다. 그냥 평범한 직원들이 이직할 기회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