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주환원해야 하는데, 노조가 조금의 위험부담도 없이 성과나니 가져가네. 적자나도 손해 1도 없이 월급 꼬박꼬박 받고 성과도 받아가고.. 적자나도 성과, 흑자나면 더 가져가고.. 투자자는 손해를 감수하고 회사믿고 투자하는데, 이익은 노조들이 다 가져가냐? 이러면 외국인도 국민도 회사에 투자할 이유가 없다.
성과급을 자사주로 준다고요? 자사주는 무슨 돈으로 샀나요? 원래 주주에게 배당해야 될 돈이 아니었나요?
국민연금이 던지는거 삼성이 받나? 주가 확 떨어지면 여기저기 곡소리나고 정치생명 끝날까봐.
소각을 해야지. 자사주 매입해서 직원들 나눠주면 이게 뭔 주주환원이냐...답답하다. 그냥 시총2위로 내려가라..꼴보기도 싫다.ㅋ
임직원 물량 시장에 나오기 전에 탈출해야지...그때 쯤, 메모리 시장이 정상화 되면 주가도 떨어지고, 보너스 받은 주식은 가치가 폭락하겠지...이게 온 국민이 바라는 시나리오...삼전 메모리쪽 직원들은 국민 밉상으로 등극이다...어디가서 삼전 다닌다고 하지마라...
성과급은 임원과 연구원들만 주면 되지 고졸 생산직 따위가 뭘 했다고 수억씩 챙겨주냐
이재명이 전라도에 지으라고하더니 자사주매입도하라디? 기업하기만도 힘든데 노조에 정부에 ~~~
국민연금 뺄 돈 넣어주지말고 재용아. 이재명 꼬붕이네 이거. 그 돈 기술개발이나 해외인재영입에 써주면 안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