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비판에…“부처 눈에 부처,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다"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이재명 대통령,“부처 눈엔 부처,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누구 겨냥했나?
[속보]홍명보호 32강행 확률 31.5%로 급락… 남은 경우의 수는 어떻게 될까?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란도 한국 제쳤다...홍명보호, 32강 진출 마지노선까지 추락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속보]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공군 전투기 출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증축을 하려했는데 조국이라는 기둥이 너무나 썩어서 재건축을 할수밖에 없습니다. 입주민들은 재건축에 동의했는데 거기에 리모델링 전문업자들이 자기네 밥그릇때문에 기둥 하나는 썩어도 된다고 입주민들을 선동하고 있네요
문재인을 욕하면 노무현을 욕하는거라니요? 노무현은 적어도 눈치 안보고 지지자들한테 쌍욕을 먹더라도 자기 소신대로 정치 했습니다. 문재인은 자기 팬덤 잃을까 두려워 눈치보는 정치했고 소신도 없었습니다. 문재인이 좋은사람이라는것과 별개로 정치하면 안되는 사람이었고 조국 사태 빨리처리못해서 윤석렬정권 탄생시킨 장본인인데 문재인욕하면 노무현 욕하는거다???? 이건 애초부터 니편 내편 편가르기 색안경끼고 보는거 아닌가요?
난 보수입니다. 그래도 이대통령 흔들어조지는건 좀 불편하네요. 국민이 뽑은 대통령 믿고 냅두시길...
민주당이 잘 했으면 증축 하겠지 개판이니 재건축 하시려고 하는거지 조국 대려와서 20대 지지율 개박살 나면 유시민 당신이 책임지냐?? 민주당도 아닌 사람이 참 말이 많네
제발 글이나쓰세요 되도않은 평론 그만하시고
쉿~~조용.그만 정치권에서 얼쩡거리지 마세요.
노무현 대통령님이 너무 안타깝다. 저런 자들의 손 마저 빌려야 했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 매스컴 앞에서 진정한 친구라고 해야했던 마음이 얼마나 힘들었을까 처음부터 외로웠구나
말 장황하게 하지만 결국 조국 밀어주기. 풉 본인 표현 빌려서 육십 넘으면 뇌가 썩으니 그냥 하던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