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리보고 저리봐도 남은팀들의 대진표를 보면 애시당초 한국이 32강갈 확률은 많이쳐도 1%였는데 어떤근거로 32강을 자꾸 운운했는지?? 남은 경기에서 알제리가 오스트리아에 지지만 않는다면 혹은 콩고가 우즈벡에 이기면 한국은 탈락.. 애시당초 한국이 남아공에 패한이후 시나리오에서 한국이 32강에 갈 확률은 전혀없던 상황에서 헛소리들만 하고 있었던거지.
전쟁중인 나라도 올라가는 32강을 떨어지는 홍명보 매직
명보야~ 자~~결은 요럴때 쓰는 말이란다..이참에 축협을 완전 개혁해야한다.
한국은 투지도없고 32강 올라갈 이유가 하나도없다 홍명보 조사위나 꾸려라 왜그돈을 꾸역구역받아가는지 구질구질하게
1승2패하고 조별리그 통과하겠다는거 자제가 도둑놈 심보 아닌가??
홍명보의 똥볼이 나라를 살린거다. 축구가 중요하나 나라가 공산화되기 직전인데 축구 16강 가면 재선거묻힌다. 지금은 부정선거 재선거를 외쳐야한다. 이재명 재판받아라
홍명보!!이민가라! 꼴보기도싫다! 2002년 거품덩어리! 도대체 히딩크감독한테. 뭘배웠냐? 고집쟁이야!
3위 올라가는 팀들 경기력 보면 다 우리나라는 이길 경기력임 ㅋㅋㅋ 그니까 올라가는거지 그저 자연의 섭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