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경기도지사가 추미애라니 ㅋㅋㅋㅋㅋ 경기도민수준이 여실히 들어난네 ㅋㅋ
경기남부지사
무의미한 글이지만! 경기도는 김동연 지사 그냥 재선시키고 서울에 좀 더 중량감있는 후보를 냈으면 어땠을까?
70평생 민주당을 지지하며 살아온 사람으로서, 또 경기도민으로서 가장 아쉬웠던 것이 이번 경기도지사 선거였습니다 / 언제쭘 일꾼을 뽑는 바른 선거가 될런지.
이분 조용하게 일 잘하셨는데 재선하셨으면 하는 안타까움이 있지요. 정치적 역학관계 따라서 물러나신거 같아 아쉽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이분은 경기남부만을 위한 지사였지 경기북부는 관심밖이었지 않나
책임지고 사퇴했어야지...결국은 경기도지사 후보 탈락한게 참사 때문이지...무책임 안전불감증 도지사...김동연 “아리셀 참사, 가장 마음 아팠던 일···마지막까지 역할 다하겠다”????이걸로 정치인생 끝났다...
도재정 파탄시킨 나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