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발 크게 이겨줘!”···‘32강 막차 대기’ 홍명보호도 간절히 지켜본다, 내일 F조 최종전[월드컵 프리뷰]](https://imgnews.pstatic.net/image/032/2026/06/25/0003454355_001_20260625172208495.jpeg?type=w800)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하다하다 일본에게까지 빌어야해, ㅋㅋ ㅋㅋ 에라이 그냥짐싸고와라 .
한국 축구 팬들이 바라는 건 구질구질하게 32강 올라가는게 아니고 깔끔하게 떨어지고 조기 귀국해서 돈 아끼고 바로 홍명보 사퇴시키는 거다. 망가진 한국 축구 다시 살리려면 32강 안가는게 낫고, 행여 가면 되지도 않은 면죄부 받으려 온갖 구질구질한 소리 나올테니. 32강이면 솔직히 지난대회까지는 조별 예선에 해당하지 않나? 올라가도 큰 의미 없고 대패할게 99.9%인데 무슨 의미가 있다고...
그냥 떨어지고 이기회에 축구협회부터 싹물갈이하자 이기회에 대한민국 축구는 다시 태어나야한다
어개에 힘 잔뜩즐어간 감독한명때문에 이게 무슨일이고 축구협회 고쳐라 학연지연 고대라인
매대회마다 축구도해야지.. 산수도 해야지.. 울선수들이 불쌍타 ㅠ
그냥 귀국해라.32강 실력이 안ㆍ듼다
지금까지의 경기력을 보면 32강이 무슨 소용있을까 걍 귀국해서 경비 절감이라도..
자존심이라는 걸 가져봐요. 이 상태로 홍가가 감독인 이상 혹시 32강에.가더라도 참패 혹은 석패 예약된 거나 다름 없습니다. 다행히 이겨서 16강에 간다 한들 백지인 홍가 전략이 뭐가 바뀔까요? 구걸하지 말고 기대를 접어요. 축협과 감독 싸그리 바꾸고 새 판을 짜서 4년 뒤 당당하게 다시 도전하는 겁니다. 구걸을 하더라도 할 데에다 해야지... 구한말에 왜놈들에게 빌붙는 것보다 더 비참하지 않아요? 새 판 짜고 선수 육성하고 K리그부터 제대로 굴러가게 만들어요. 이럴 때만 반짝응원하다 구걸하지 말고... 평소에 관심을 가져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