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실적 우상향의 끝 예단 어려워… 2025년 기점으로 급변”](https://imgnews.pstatic.net/image/037/2026/05/29/0000038240_001_20260603161912316.jpg?type=w800)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현직 의사가 본 ‘인천 사람 다리’ 요양병원…“적어도 환자 외면 안 했다”
미·이란, 호르무즈·미사일 문제도 이견…"여론전 일삼다 협상 엎어질 수도"[트럼프 2기]
일본, ‘이것’ 관리했더니…도쿄 시내 골칫거리 ‘까마귀’ 확 줄었다
자외선 피하려 썼는데…얼굴 전면 마스크 오히려 독?
고성 초도해변서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 만에 숨진 채 발견
[속보]이준석“李, 팔비틀어 삼전닉스 호남行…증시 폭락 영향”
국민연금 ‘서킷 브레이커’에도 팔았다… 시장 안전판 아닌 ‘변동성 증폭기’ 됐나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ADR 발행(종합2보)
“엔비디아 없이 美 추월”…'GPU 없이 100% CPU' 中 슈퍼컴, 세계 1위 탈환
中서 태극기 배지 거꾸로 단 金총리…국힘 “국가적 망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 한밤중 북한군 1명 귀순…추가 식별된 7명은 '추격조'?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달리는 말에 같이 올라타야 3대가 조상 덕 보는거고, 떨어진 말똥이나 쳐다보다간 3대가 조상 흉 본다.
PBR이니 PER이니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다 어제부터 입문하려고 준비중인 디린이인 나같은 사람도 주식해도 괜찮을까..
그럼 이형수가 때돈벌었어야지 때돈 벌었으면 이런 기사나 쓰고 있지는 않겠지 당연히 어디 유럽 섬 사서 평생을 편하게 누리고 있겠지 세상은 그리 호락하지 않으며 예상되로 흘러 가지도 않고 코스피가 5천 예상한 사람 아무도 없으며 8천까지 논스톱으로 갈 상 황을 예상한이도 없지 무슨 말이냐 세상은 그렇게 아무것도 모르는 전문가 들의 예상처럼 흘러 가지도 아니하고 앞으로의 전망은 아무도 모른다는 거지
내가보기엔 1조5천억이상 2조도 가능할듯..... 물론 시간은 걸리겟지만...
어쩌라고
이형수!! 인정한다!! 6년간 따라 다녔다 ㅎ
국민연금이 국장에 투자분 늘린다고 하는데 언제 리벨런싱 할지 모르니 여기까지만 먹고 미장갑니다. 외국인 자본 80조 이상 빠진 상황에서 빚투와 연기금으로 상승하는거 같은기분이 듭니다. 못먹더라도 불안하게 투자하고싶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