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박스쿨 댓글팀 배후에 '극우' 자유민주당 있었다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 반도체 팹 지방이전 없다"
코스피, 급락 딛고 3%대 상승 마감···8,400선 회복
전현무, 월드컵 캐스터 데뷔전…이영표와 남아공전 첫 호흡
"1명 때문에 진입 무산"...30대 여성 특정해 출석 통보
집 여러 채 있으면 뭐해…저소득 다주택자, 소득 70% 빚 갚는데 쓴다
가수 이무진 "소속사 21억 미지급"...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승소
혈세 73억 이미 줬는데…"사실상 파산 위기" 대전 비상
"꼬리가 몸통 흔들었다"…전세계 덮친 '삼전닉스 레버리지' 쇼크 [분석+]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유상철 감독님 보고 계시죠?" 남아공전 앞둔 '슛돌이' 이강인의 진심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경찰, 잠실 개표소 홀로 가로막은 '올다르크' 신원 특정…출석 요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잘한다
"재용아 일어나라..상대는 마누라도 바꾼 최태원이다.." 이 이미지 계속 생각남..
삼성전자의 연간 영업이익이 350조 원이면, 역사상 전 세계 기업들 중에서도 압도적인 수준이라는 말인데, 이것부터 이상하다.
노조들한테 뿌릴건데 이게 굿뉴스야??? 협상무효화 해야해
국민연금하고 블럭딜 하라!
ㅋ ㅋ 자사주 소각도 아닌데 다시 90조 풀린다 생각혀봐 이게 삼성이냐 직원들한테 성과급을 ㅋ 90조 주주는 뭐니 월급을 주지말고 연봉으로 줘 이익나는만큼 주지 그러냐 ㅁ 삼성 아냐 대기업들이 하는짓이
3년간~!
간에 기별도 안가겠다~ 지금 시총 2000조가 넘는데 1년에 30조씩 매입해봐야 타격감이 얼마나 있겠나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