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 패배 직후, 설영우 측 "악플 고소"...팬들 "이게 맞아?" [앵커리포트]](https://imgnews.pstatic.net/image/052/2026/06/26/202606261301212225_t_20260626132225796.jpg?type=w800)

남아공전 패배에 결국 펑펑 우는 박문성..
세간이슈_Segan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속보] 산길서 암자 찾던 80대 운전 차량, 10m 낭떠러지서 추락…심정지 상태 이송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안철수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발표 순간 청와대로 고발장 배송”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李대통령 “기다리시면 공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李, 반도체 호남행 '압력설'에 "CEO들이 회사 이익 따라 결단한 것"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개인 인스타 등 가서 비난하고 욕하는건 당연히 옳지 읺은 일이지만, 타이밍은 참 별로다. 다음 경기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다음 경기에서 잘할 생각을 해야지... 그럼 응원 글이 더 많아질텐데... 월드컵 중 sns랑 기사 댓글은 보지 말아라~ 고소를 하더라도 지금 타이밍에서는 아니지
아놔~~어이벗네 드르버서 축구안볼란다 고소해라 고소해. 아주고소하네. 떨어져라
이런 인성을 가진 자는 국대 자격이 없다.
그냥 뺨따구 더 때려달라는것 같네....대체 생각이란 걸 하고 글을 올리나?
축구않보면된다 선수들 대단하네 국민상대 고소 겁내서 보겠냐
세금으로 그곳까지 가서 기대 못미쳤으면 죄송합니다 가 먼저 나와야지 경기끝나고 고소부터 한다는 그 자세가 참 앞으로가 대단하다! 스포츠에 왜 세금을 낭비하는지 모르겠다~ 세금내고 고소 당하는게 말이되나? 못한걸 못했다는게 죄야? 설영우 이태석 너희는 진짜 국대는 아니다!
설영우 그래도 남자가 잘하는거 하나는 있어야지. 고소라도 잘해라
실력부족한 선수가 주전으로 뛴것에 대한 법적대응 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