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홍명보호 32강 희망 이어가
PT2M17S미국-이란, 스위스 첫 대면협상 '파행'…"협상 끝난 건 아니야" [굿모닝 MBN]
MBN News
스페인 덕에, 경우의 수 하나 제쳤다…한국, 32강 경쟁 7위 유지
한국, 조 3위 팀 중 7위로 내려가...세네갈 예상 밖 대승
“월급 680만원인데 턱도 없네”…중위소득 매수가능 서울 아파트 ‘고작’
“김어준이 삼성·SK 대주주냐”… 한동훈, 정부 정책 공개 절차 직격
한국, 아직 안 끝났다…스페인 승리에 32강 불씨 유지
기름값 내린다…주유소 리터당 1800원대 눈앞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서강대교 넘지 말라” 조성현 前 수방사 경비단장, 내란 피의자 수사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홍준표, 홍명보에 쓴소리…"감독 멍청하면 선수들이 욕 먹어"
"티켓 가격 반토막"…사비까지 털어 간 붉은악마들 현 상황
홍명보호 3위 경쟁 ‘7위’ 유지…스페인, 우루과이 1-0 제압
9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겹다 진짜로
얘네들 휴전은 휴식하다가 가끔 싸우는 거야? 종전하면 종종 싸우겠네?
이란 이넘들 북한깡패국과 다음없네.합의위반 ㅉ 미국과의.협상은 미국이.방심한 틈을 타서 공격하는. 화전양면술이었네.이란 대통령이.양심 없는 인격자일 확률이 높아보임.일명 사패인 듯 싶다
해적질과 강도짓을 하는 이란놈들을 모두 박살내라.. 이런놈들과 협상이 되겠냐.? 이란군부 놈들을 모두 죽여야 한다.
ai로 글 쓰셨나요?? 중간중간 문법이 안맞아서 읽기 힘든데요;;
민간 상선 공격하는 비겁한 이슬람 혁명수비대. 중동의 석유시설 공격 협박만이 유일한 전략
트럼프 아들래미가 또 유가가지고 장난질좀 하려나봄
양치기 주가조작 또람프 이제 안속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