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PT5M44S장동혁 “투표용지 부족 사태, 국조보다 특검·특검보다 재선거가 먼저” [현장영상] / 채널A
채널A News
로또 1230회 1등 16명, 각 17억7135만원...이번주 명당은 어디?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스페이스X, 다음달 7일 나스닥100에…JP모건 "패시브 자금 기대"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자고 일어나니 내 논에 배추가”…벼농사 망친 농가 ‘발 동동’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6·3 부산에 펄럭인 어느 ‘플래그’, 복선은 틀림이 없지 [전국 인사이드]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신차려. 이재명 있는 당이니까 지지한거지 지들이 뭔 업적이 있다고 발언하고 있는지ㅉ 정청래도 난놈이였으면 진작에 대통령됐지 실력을 인정해라
노무현을 좋아하고 유시민을좋아했던사람으로써 말한다.유시민 당신 지나쳐 선넘었어.니가뭔데.? 저런대통령 해보고 말해.항상입만나불대지말고.
나도 매불쇼 즐거본사람이고 유시민 나오면 향상 방송들엇던 사람인데 조국때문에 이렇게까지 한다고? 이미 조국은 진보사람이 아니다. 정청래도 그렇고. 당신들 몇몆이서 이재명 흔들려봐야 내란당만 좋은일이다. 다음 정권은 내란당이 또 잡을거고 그러면 이재명 뿐만아니라 너도 죽을수 잇다
유작가님~적당히 하세요~ 이런게 갈라치기입니다~잘하고 있는데 힘을 보태드려야죠..
유시민이 맞는말 햇구만 뭐가 문제야
이제 YTN도 시덥잖은 어준이떠준이 채널로 먹고사냐? 지들끼리 잘났다고 떠드는걸 며칠을 방송하고 기사를 올리네.
노무현 대통령도 처음 음모론이 저렇게 시작됐다...모함.음모론으로 지지층부터 등돌리게 만들고 대통령 힘빼놓고 협박질..다음은 지지층 눈치보는 의원들 등돌리게 만들고..세월이 지나도 어째 패턴이 이리 똑같냐..거기에 굴하지않아서 노무현 대통령이 탄핵당했었지...퇴임전에는 무슨수를 써서라도 정권유지해야한다는 세력과 선거는 져도 민주당의 정체성을 지켜야한다는 세력으로..정체성 지키자는 세력이 이겨 정권 뺏끼고...노무현 대통령은 돌아가셨지..
유시민 저인간은 이재명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 김어준 사주받아서 그런걸까? 아니면 조국 떨어졋다고 화풀이 하는걸까? 인간아 조국당으로 입당해서 정치하던지. 민주당 사람들은 너를 증오한다. 고급단어 써가면서 얘기하지말고 김어준,조국,정청래하고 낚시 유튜브나 찍고 다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