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홍명보 감독, 축구대표팀 사령탑 자진 사퇴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32강 탈락’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사퇴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중상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일본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주식 올랐다고 좋아하는데 통계가 보여주듯이 외국자본 떼돈 벌게 해준 것이고, 일반 국민들은 돈 번사람 많이 있겠지만 잃은 사람도 많은 그런 상황이다. 삼전닉스만 폭발적으로 올라가는 상황에 최대로 돈 번 사람들은 외국인이다. 그들이 각 50% 지분을 가지고 있으니, 삼전, 닉스 합하여 4000조원 시가총액이니 그중 2000조원이 외국인 것이다. 1년전에는 300조원이던 그들 자산이 1년새 무려 1700조 떼돈을 번것이다. 그돈은 누가 냈나? 일반 국민들 돈이 외국인에게 이전된 것 아닌가?
차익은 외국인들이 챙기고, 국내개미들 하고 연금 박살 나는중~ 알아서 하슈
다 아는 내용가지고 기사 쓰지 마라 지금 외국애들은 한국 주식시장은 그냥 황금 어장이다 개미 연기금 졸라 쳐넛어서 올리면 그냥 돈버는 구조다 그래도 좋다고 찢빨고 만진당빠는 애들 좀있음 곡소리난다 외국돈 다 빠져나가면 개미 연기금 싸움인데 연기금 빼면 개미들 진짜 한강 많이 간다 연기금은 수이 줄면 책임 때문에 계속 못 넣는다 정권 끝나면 무조건 학교간다 결국 개미들만 골로 간다 개미들 빨리 탈출해라 정말 큰일난다
국민연금으로 삼전닉스 주식 사서 움켜쥐고 수요가 많으니 삼전닉스 주가는 뛰고 수지는 외국 투자자들이 가져가면서 달러가 빠져나가 환율은 높아진다. 국민 자산인 국민연금으로 정권 유지하는데 눈이 벌개져 나라를 박살내는 이재명정권. 우리나라 역사에 이런 매국노들이 또 있을까?
대한민국이 무슨 도박판이 되어버렸다.
개미들 곡소리 날 때가 이 불장이 끝나는 순간이될것이다 국민연금등 기관도 국내 보유주식을 줄여라 특히 국민연금은 국내투자비율을 올해 상향 조정했는데 국민의 돈을 주가올리기와 고환율방어에 사용해서는 안된다
환율봐라. 안던지는 애가 이상한거지. 주가지수에 가려져서 관심도없어진 환율.
얼마 있으면 뉴스에 범죄 죽음 자살 이런 뉴스가 엄청나게 뜰듯하구나~~~~ 젊은이들이 빛으로 주식하다 망하면 그 비용은 모두가 국민몱~~~~ 이게 정상적인 주식시장인가? 정부가 나서서 인위적으로 주가 부양을 하는 것이~~~~ 원,달러나 잡아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