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尹 대통령 측" 요구 의혹
1시간만에 월급 240만원이 20만원? '의자 뺐기'도 불가능한 청년들의 비애[프레시안 books]
“최고 연 8%라더니”…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문턱에 청년들 ‘한숨’ [MZ 재테크]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디올백 혐의'도 뒤집히자…정성호 "권력 눈치 본 정치검찰 심판"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이 사람에게서 어떤 해명도 들은 바 없는데 정치평론을 계속 하는 게 맞나요? Sbs는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이 사람을 부르는 게 맞나요? 채팅창이 난리가 났었는데도 진행자가 묻지도 않고요. 누가 봐도 평론의 신뢰성에 의문이 들지 않겠어요? 특히 이준석에 대한 평가 관련해서는.
돈 받아먹고 정치평론하는 사람을 왜 부르는거임? 조사부터 받고 압수수색 100번 정도는 하고 3심 재판 판결까지 받아서 돈을 받아먹었는지, 그래서 이준석이를 빨아준건지, 문제가 없는건지 사법부 판단 받은 이후에 정치평론 다시 시작해야하는거 아니냐? 조국, 이재명한테 자기가 요구한 의혹정도는 털고 나와야지 양심없는거 보소.
이준석에 돈받고 이준석 띄워준 평론가
윤 탄핵되면 전부 한동훈에 줄서게 되있다
박성민 이자는 헛소리좀 그만해라 ㅡ방송에서 좀 퇴출시켜리
정치 평론에 돈이 오간다. ㅋㅋㅋ 평론가가 아니라 장사꾼 아니냐?
이나란 TK놈들이 다 말아먹는다 제발 피해의식 지역주의 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