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국가정책을 관장하는 청와대 정책실장인 김용범이 처신에 깊히 신중해야할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감히 호남출신 관료로서 호남에 반도체기업을 지역정부가 아무런 준비도없이 말로 요구한다고 권력을 앞세워 반도체기업 총수들을 청와대로 불러 정경유착행위를 아무렇지 않은듯 행사하는것을 국민들은 독기품은 눈동자로 지켜보고있다 여기에 더하여 육군사관학교까지 전남 장성으로 이전하는 문제까지 시중에 거론하고있으니 참으로 어안이 벙벙해서 말이 않나온다 대한민국을 자기가 청와대에 있을때 마음대로 움직여보고싶은 욕구가 너무나 열정적이라고 생각치 않는가보다
손흥민을 벤치에 묶어두는 놈이나 반도체를 물부족사태난 광주로 묶는 놈이나 그놈이 그놈.
물 부족,전기 부족 전라도에 반도체 이전시키고 육사 이전시키는건 반도체와 우리군을 셰셰 중국에 넘기는 것과 같다....청년들 기피지역으로 왜 자꾸 이전을 유도하고 압박하나...이런 행태는 균형 발전 명목하에 나라를 파괴하는 민주당과 이죄명의 내란이다.
니 고향이 전라도라 대기업의 팔을 비틀어서 그 불모지에 투자하게 하는 건가? 나쁜놈
전라도 출신이 설치면 나라 망한다
정책실장이란 놈이 극좌성향 개인 유튜브에 나가서 나라 정책 설명을 한다는 것 자체가 정신 나간 짓거리 아닌가. 그 내용도 기업들 겁박해서 억지춘향으로 짜낸 계획에 불과한 것들을. 주주들이 반대하면 기업총수라 해도 배임으로 못하는 건 알지?
기업이 결정 했으면 기업이 발표를 해야지 니가 왜 생색을 내는건데 ㅋㅋㅋㅋ 그러니 욕을먹지
저 사람좀 치워주세요. 구멍가게도 운영못할 위인이 팔에 완장차고 선생된냥 앞잡이 노릇을 하고있네. 기업이 자율적으로 참여?? 개가 웃는다. 당장에 이핑계저핑계로 삼성본사 압수수색한게 10일전이다. 겁박적인 말투,패가망신시키겠다.이재명 정권의 캐치 프레이즈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