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韓 축구, 결국 8위까지 추락' 월드컵 32강행 간당간당, 28일 결과에 운명 결정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속보] 산길서 암자 찾던 80대 운전 차량, 10m 낭떠러지서 추락…심정지 상태 이송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 묻자… 李대통령 “서두르지 말고 기다리면 공개”
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안철수 “삼전닉스 호남 반도체 발표 순간 청와대로 고발장 배송”
유승민 “반도체, 왜 호남?”…李대통령 “기다리시면 공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이 대통령 “호남에도 물 충분…돼지 눈에는 돼지만 보인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李, 반도체 호남행 '압력설'에 "CEO들이 회사 이익 따라 결단한 것"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이 대통령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누구를 저격했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통령을 이재명 뽑은거지 민주당보고 뽑은건 아닌데 ……
하도 기기차고 어이가 없어서 내 오늘 유시민 관련 기사만 찾아보며 유시민 말이 틀렸다고 알려주고싶어 댓글 달고 다닌다는..... 가만히 있으면 대통령을 더 힘들게 할까봐 걱정걱정이 된다 정말 대통령 흔들지마라 이것들아... 조용히 좀 살게 놔 둬라 나를~ 정의감에 불타서 나라도 댓글달아야지 맘 먹게 만들지말고 유시민같은자들은 조용히 있는게 도와 주는거다...... 유시민이 왜 이러는 걸까요??? 너무 실망하고 하루종일 화가나서 죽겠네.... 유시민씨 이런말 할꺼면 조용히 사세요.그냥~~~~~!!!!
내가봤을땐 문재인보다 이재명이 훨씬 낫더구만. 영화보고 원전이나 폐지했던 문씨보단 이재명이 훨씬 일 잘하네
그 입 다물라
유시민은 국민을 가르치려고 하네 혼자 잘난줄
본인도 아무것도 아닌데 너무 나서는것 같은데 자중하시오
유시민 어르신. 그런다고 조국 대통령 못 해요
비열하고 사악한 뱀의혓바닥 유시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