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슈#태그] 2014 브라질 때도 조별리그 탈락한 홍명보호…그때 귀국길은? / KBS 2026 북중미 월드컵 2026.06.28.
KBS News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중상
‘32강 탈락’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사퇴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일본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이게 진짜냐 소리 나올 것”···이 대통령, 이재용·최태원 회장과 함께 비수도권 ‘2000조원대 투자’ 밝힌다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사퇴는 당연한거고 한국축구 20년 퇴보시켜놨으면 받았던 능력에 맞지도 않는 과분한 연봉도 뱉어내라
기자회견후 나길때 모습...내가 맡은 임무 다하고 나가는듯한 저 뿌듯한 모습...사과나 미안함 1도 없는...
홍명보랑 조국이 관상 비슷해보이네 모지란데 쫀심만 있는거 같은..
기자회견 하지라도 말지 녹방에다가 성의없이 할거면.. 더열받네요
이럴거였으면 그냥 클린스만이랑 계액하지 그랬냐 괜히 위약금 물어주고 저거에 돈은 또 추가로 쓰고. 축협10
20억이든 38억이든 잘 벌었네.. 연봉이 20억이면 4년동안 80억 받는 것인가요? 누가 조사좀 해주세요. 그리고 이거 꼭 환수 받아주세요. 봉사하신다고 이야기하신 것 같은데, 20억 받고 봉사하나요?
반성하는 모습 하나없이 나 사퇴할께 됐지? 이제 된거야 난 번돈으로 땅이나 보러가야지~
대통령까지 압박하니까 결론나네 처벌도 받아야돼 저따위로 혈세 낭비했으면 그게 배임이고 횡령이다 온국민이 정신병 걸리기 직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