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단독]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이재용 삼성 회장, 오늘 청와대 방문 예상…반도체 투자 논의
"집단 식중독?"… ‘최악 졸전’ 韓 축구, ‘32강 호소인’ 됐다
'MBC 기본 저버려… 민주당 CM… 李옹호' 비판에 뉴스룸국장 "성찰하겠다"
[속보]베네수 강진 사망자 164명으로 늘어…부상 971명
수익 100배 뛰었다…김문수, SK하이닉스 '잭팟'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흔들리는 스타벅스 왕좌…'차지·차백도'에 '루이싱'도 온다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이진관이 쏘아올린 ‘검찰 내란 개입 의혹’의 진실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명보. 이놈아 그게 감독 능력부족이야. 감독직 사퇴하고 연봉 반납하고 돌아와라. 혹시 32강가면 감독없이 선수들끼리 경기하는게 좋을거 같다. 명장 흉내내지 말고 돌아와라
명보야 그냥 능력부족을 인정해라 국대감독할 깜냥이 아니다 넌 비겨도 욕먹을까 말까인데 남아공한테 져서 2위를 내주냐 대한민국 최고에 선수들 26명을 저렇게밖에 활용 못하냐 이건 대한민국 축구 현재 미래까지 너무 심각한 문제다 사퇴하고 자신을 잘 돌아봐라 너 자신이 능력이 있는 감독인지를 축구지식이 부족한 감독인지를 진짜 오늘 설마설마했다 남아공한테 져서 또 경우의수를 볼지를
멕시코한테 진건 이해해 근데 남아공은 좀 너무하지않았냐
감독된게 잘못된 판단이다.. 전술이고 나발이고 한점 뒤져 있으면 후반막판에는 다올라가야한다 그리고 무조건 전진패스 골대앞으로 계속 크로스 올려랴한다고.. 지고 있는데 이기는것같은 느긋함은 뭐지.. 1분이 남았어도 포기하지말고 압박해야하는데 애들이나 감독이나 정신상태가 썩었음..
이래서 토너먼트 같은 경우에는 일단 이기고 봐야 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다. 특히 멕시코 전에 사활을 다해 이기거나, 최소 비겼더라면 오늘 같은 경기에 선수들이 조금 더 마음편하게 임할 수 있었을텐데 선발 라인업부터 전술까지 나름대로 변화를 준다고 줬겠지만 우리가 봐도 달라진게 없는 모습인데 전문가인 상대 감독 입장에선 이게 웬 떡이야 였을거다... 후반 40분에 되서야 벤치에서 일어나서 손짓하는 모습 지고 있는 팀의 감독이 맞나 의문이 들 정도였다..
메시도 전후반 다 뛰는데 손흥민을 왜 안뛰게 하냐..한심하다
감독이라는 존재감을 증명한 경기였다. 아무리 훌륭한 선수가 많더라도 감독이 보는눈이 흐리멍텅하면 아무 쓰잘때기 없다는 것. 속담에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물] 이 말이 딱맞다.
진작 전국민반대할때 말좀듣지그랬어요.홍명보는 안된다니깐요. 편협한사람은 노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