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강 탈락’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사퇴
서산 아파트단지서 초등생 2명 승용차에 깔려… 1명 중상
[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
홍명보호 32강 탈락, JTBC·KBS 365억 '광고 완판' 흐름 끊길까
'하울의 움직이는 성' 마녀 목소리…일본 성우 미와 아키히로 별세
‘북한 비핵화’에 손잡은 미중, 외교적 미아로 전락한 북한
축구대표팀, 8년 만에 조별리그 탈락‥32강 진출 좌절
'아시아 최고의 골잡이' 손흥민의 허무한 퇴장
‘세입자의 나라’ 스위스에서 찾는 부동산 해법의 실마리 [평범한 이웃, 유럽]
[속보]李대통령, 월드컵 실패에 “무능한 지휘관 뽑으면 결과 뻔해”
[월드컵] 홍명보호, 하늘도 버렸다…사흘 '희망 고문' 끝에 32강행 좌절(종합)
월드컵, 국민 고문만 하다 끝났다…“홍명보, 책임 어떻게 질거냐”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이 대통령 "당황 넘어 황당"…정치권도 격앙
[그때 그 광고]"일요일은 오뚜기 카레"…57년째 가족 식탁 지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촉법 10세이하 로 낮추라 !
참교육같은소리한다 ... 촉법폐지해야한다!!! 죄를지었으면 무조건 처벌을받아야 참교육이다
촉법=악법. 폐기가 답이다. 어려서 부터 잘못한 범죄는 처벌 받는다는게 도덕이고 준법이다. 촉법을 발의한 어느 놈이 애들 보호하는양 위장해서 아이들에게 불법과 범죄에 대한 불감증을 만들어 줬다
중대범죄는 촉법 소년 없어져야
십세로해라 십삼세도 어른가지고논다
한국식 연령도 아니고 만 나이 13세는 말같지도 않은 소리다. 촉법 연령은 만 5세로 낮추고 형사미성년자 기준연령도 만 9세로 낮춰 중증 발달장애 등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성인과 별다른 도덕적 사리분별 판단능력 차이가 없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는 성인과 동일하게 처벌받도록 해야 한다.
촉법이라는 말 자체를 없애라.나이 한 살 낮춘다고 뭐가 달라지겠어.
제발 촉법따위 폐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