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T50S코스피 사상 첫 9000선 돌파! 화려한 지수 뒤 깊어진 소외감… MLCC·소부장 순환매 전략 l 허반석 l 더 워룸 2부
한국경제TV
삼성전자·SK하이닉스 12%대 폭락 마감
코스피 9.99% 폭락…역대 5번째로 큰 낙폭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5개월 앞당겨 6월 30일 출소
교도소 옥상서 대체복무요원 추락…법무부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조사"
한동훈 "원포인트 선관위 개헌? 李대통령 '유체이탈' 피해자 행세"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속보] 산악회서 만난 연인 ‘외도’ 의심, 얼굴에 산성물질 뿌린 60대…철창행
이재용 회장, 25일 이재명 대통령 만난다...29일 대기업 총수 간담회
반도체 쏠림의 역습…코스피 9.99% 급락, 서킷브레이커까지
무자비한 폭행에 미군 실신…온라인서 퍼진 영상엔
극우 유튜브 시청자도 사로잡은 녹색당 허승규의 비결
[속보] 김포 운양동 물류창고 화재…대응 2단계 상향
‘미군 실신’ 평택 폭행 영상 확산…30대 미국인 입건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를땐 지들만 오르더니 내려갈때는 그나마 뒷걸음치던 종목들까지 멱살잡고 내려가네 국내증시가 아주 개판이여!!!
이재명 대통령님은 눈치 보지 말고 7월에 금리 최소한 0.5피 올려야 합니다. 영끌이들 봐줄 필요 없습니다. 그래야 환율도 안정됩니다. 윤석열이 싸질러놓은 금리차이 빨리 회복해야 합니다.
어제 금융감독원장이 단일종목 레버리지 ETF 정책실패였다고 주댕이 털어서 대대대폭락이 나왔어 대책을 세워놓고 발표를 했어야지 당장 징계해라 레버리지 초기에 기관, 외투자는 챙겨먹고 다빠졌고 90%가 개미들이 투자해서 물려있어 본장까지 쑥대밭을 만들어 놓고 오늘은 삼전닉스까지 폭락하더라 기관,외투자가 쌍끌이 투매를 하고 있는 데 개인이 버틸 수가 있냐 외투자가 6조 던졌어 지수 9천,1만 이따위 얘기로 개미들 현혹하지말고 장을 정상화시킬 정책을 내놔라 왜 지지율이 폭락한지 모르겠어?
삼전닉스는 많이 올랐으니 떨어지는게 당연한데 오르지도않던 주식들까지 폭락하네 고마내려라 마이내렷다 아이가
버텨봅시다. 으랏차차~
오르지도 않은 코스닥은 바닥으로 떨어졌다. 며칠만에 코스닥 -65%다. 레버리지때문에 주식장이 투기판이 되었다. 정부는 이모든 거에 책임을 져야 한다. 이대로라면 총선 때 망할 거다.
초등학생들도 모이면 주식 이야기하는게 정상이냐? 장바구니 들고다니는 아줌마들도 주식 이야기하는게 정상이냐? 올라도 적당히 올라야지 무슨 주식시장이 노름판이 되어 전국민이 숫자맞추기로 빚내서 주식하는게 정상이냐? 주주에게 이익환원 배당도없는 주식에 무슨 미래가치를 따지면서 그 기업에 투자하냐고?? 노조한테나 이익금 돌려주지!
삼닉스로 지수만 올려놓고 대부분의 국민은 손실 부자만 증시로 돈 벌수 있는판을 짜 놓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