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명보호, 남아공에 0 대 1 충격패...A조 3위 추락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해줘 축구’의 비참한 몰락…플랜B 없는 감독의 한계
"국방장관도 아닌데"... 국무총리 청문회 때아닌 '주적' 논쟁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57만→93만원"…증권가 줄줄이 '엄지척' 올린 이유
40도 폭염인데 ‘에어컨 불모지’ 프랑스, 지금 무슨 일이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구미시 “반도체 공장 우리 달라” 땅 평당 1000원에 내놓는다
올해 장마 '지각'…제주 역대 3번째 7월 장마 시작 전망
8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니 입으로 말 안 해도 대한민국 국민은 다 아는 사실이다. 전술이라곤 백패스 공 돌리기... 동네 조기축구 보는 듯!!! 니 애제자 설영우가 선수냐!! 국가 망신 시키지 말고 빨리 겨들어와라!!! 창피해서 얼굴이 다 화끈거린다. 홍명보 2년 연봉 40억 국고로 환수 바람.
양심있으면 연봉 포기하고, 축구계 은퇴해라. 좋으 애들 데리고 이런 경기력 만드는것도 참 재주다.
지금 자진사퇴해라 32강 가도 너는 아니다
솔까 한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지길 바랬다. 대오각성하고 뼈를 깍는 개혁만이 필요할 뿐이다.
32강 어거지로 가면 뭐하게? 조롱거리하나 추가되는거지
지고 있는 상황에서 10여분이 넘는 시간동안 단 한 차례도 운동장으로 나와서 전술 지시 한 번도 없이 벤치에 앉아서 구경만 하는 게 감독이냐 ? 그러고도 뭐 ? 감독의 책임 ?? 너 깟 자식에게 책임을 지울 생각 없다. 멕시코에서 돌아오지 마라....
설영우.이태석이는 왜 국대냐? 기가막히네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
끝까지 선수 욕하고, 처음부터 넌 전술이 없었어!!! 세계적인 선수인 손흥민을 벤치에 두는 어리석은 감독이 어디 있냐!!! 그게 너가 이기면 돋보이고자 하는 욕심이었잖아!!! 너기 생각하는 수가 다 보인다. 이런 한심한 인간을 정몽규와 70인의 축구인들, 너희가 한국 축구를 망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