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성 하닉 없으면 계엄때 보다 더 힘드네...이게 나라냐 사기공화국이지.
투전판 이네요..지금 진짜...정부 대책좀 세워서 빨리 발표좀 해요.. 코스닥도 좀 빨리 어떻게 해보고..진짜..매일매일이 지옥이네요. 내가 나스닥, 마이크론지수를 왜 봐야하고, 그게 올라도, 걱정, 안 올라도 걱정,,, 뭐 지수가 올라도,,걱정 안 올라도 걱정, 이게 뭐냐고 진짜..;;; 좀 어떻게 대책좀 세워서 빨리 발표하고, 시행도 빨리 하고,,진짜 비상 대책이라도 세워요.
관리 감독해야 할 정부기관들이 역활을 못하고, 온 나라 투기판 만들어서 세금만 어떻게 더 쳐 걷어서 돈 뿌릴 생각만하니.... 빨간색은 무능의 극치고, 파란색은 아무 생각없이 분배만 생각하고... 똘똘한 지도자를 뽑아야 하는데.......
이놈들 절대 믿지마라 방산도 엄청 추천하더니만 다 패대기 치는중ㅋㅋㅋ
극심한 양극화로 비 반도체 종목들 나락 이 와중에 그들이 일방적으로 정한 액면가 미달 시총미달 종목들 기하급수적으로 매일 증가.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 이거 경제 무능 돌팔이 정권 국민들 다 죽이네요.
코스닥 죽이고~ 코스피 주가에 미쳐날뛰는 이재명 정권 오래못간다~~ 이번 반도체 롤러코스트는 한국 경제 무너트릴거다~~ 신용불랑자 1000만명 양성될거다 !!!
국내 주식시장을 이렇게 쓰레기장으로 정부는 책임을 져야 한다 !!